티스토리 뷰

대표적인 온라인 여행사인 부킹홀딩스의 기업정보

부킹 홀딩스는 Booking.com , 프라이스라인, 아고다, 카약, 오픈테이블 등 여러 온라인 여행사를 운영하는 상장 기업이다. 이 회사는 1997년에 설립되었으며 미국 코네티컷주 노워크에 본사를 두고 있다. 대표 브랜드는 Booking.com 으로 220여개 국가와 지역의 호텔, 아파트, 휴가 임대 등 숙박시설을 예약할 수 있는 대표적인 온라인 여행사다. 프라이스라인과 아고다는 호텔과 기타 숙박시설에 대한 온라인 예약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호텔 예약 서비스 외에도 다양한 여행 사이트의 항공편, 호텔, 렌터카, 휴가 패키지 등의 가격을 비교할 수 있는 메타 검색 엔진인 카약도 운영하고 있다. 오픈테이블은 부킹 홀딩스 산하의 또 다른 브랜드로, 온라인 레스토랑 예약 및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이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운영되며 선진 시장과 신흥 시장 모두에서 상당한 입지를 차지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 27,000명 이상의 직원이 있으며 22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다. 이 기업은 다양한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글로벌 입지를 갖춘 온라인 여행업계의 선두주자이며, 혁신, 기술 및 기업 책임에 중점을 두어 역동적인 여행 산업에서 미래의 성장과 성공을 위한 좋은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대표 글렌 포겔의 활동

부킹 홀딩스의 대표는 글렌 포겔이다. 포겔은 2000년에 전략 및 계획 책임자로 입사한 지 20년이 넘었고, 2020년 1월 제프리 H. 보이드 전 대표의 뒤를 이어 대표가 되었다. 대표가 되기 전에 최고 전략 책임자 및 월드와이드 전략 및 계획 책임자를 포함하여 부킹 홀딩스 내에서 다양한 리더십 직책을 역임했으며, 재임 기간 동안 그는 2005년에 Booking.com 를 인수하는 등 회사의 성장과 확장에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 부킹 홀딩스의 인공지능과 머신러닝 역량 개발 등 혁신과 기술 이니셔티브를 주도한 공로를 인정받았으며, 다양성과 직장에서의 포용의 중요성에 대해 목소리를 높여, 가치를 홍보하기 위한 이니셔티브를 구현했다. 포겔은 여행 산업과 온라인 여행사가 직면한 도전과 기회에 대해 깊은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그의 리더십과 전략적 비전은 부킹 홀딩스를 업계의 리더로 자리매김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

이 기업의 강력한 미래 수익성

부킹홀딩스는 역사적으로 수익성이 높고 성공적인 기업으로, 강력한 수익 성장과 수익성을 가지고 있으며, 온라인 여행 산업에서 가장 큰 기업 중 하나이다. 이 회사의 재무 실적은 세계 최고의 온라인 여행사인 대표 브랜드인 Booking.com 에 의해 크게 좌우된다. 또한 광범위한 여행 관련 서비스를 일괄적으로 제공하는 프라이스라인, 아고다, 카약, 오픈테이블을 포함한 여러 다른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여행업계 전반이 코로나19 대유행의 영향을 받은 가운데 부킹홀딩스는 국내 여행과 휴가 임대 등 대체 숙박에 주력하는 등 탄력성과 적응력을 보여줬다. 또한 서비스와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기술과 혁신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주의할 점은 주식 투자에는 위험이 따르기 때문에, 부킹 홀딩스나 다른 회사의 주식 가치는 시장 상황, 회사 실적, 글로벌 이벤트 등 다양한 요소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는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