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의료 제공업체와 관계를 구축하는 데 중요한 역할

바이오젠은 신경학적, 자가면역, 혈액학적 장애를 위한 치료법을 개발하고 판매하는 바이오 제약 회사이다. 의사, 간호사, 약사 등 의료 전문가들에게 회사 제품을 홍보하는 일을 하는 대표자들이 많다. 바이오젠 담당자는 바이오젠에서 근무하는 전문가로, 지정된 지역의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와 관계를 구축할 책임이 있으며, 그들은 의료 전문가들에게 바이오젠의 제품, 그들의 이점, 표시 및 관련 안전 정보에 대해 교육한다. 또한 임상 데이터를 제공하고, 의료 제공자의 질문과 우려 사항을 해결하며, 바이오젠의 제품과 관련된 교육 행사나 세미나를 조직할 책임이 있다. 그들은 바이오젠이 작동하는 치료 분야와 경쟁 환경에 대한 최신 지식을 유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바이오젠 대표는 제품과 관련된 책임 외에도 기업의 제품을 홍보하면서 업계 규정과 윤리 기준을 준수해야 하며, 의료 기관과의 상호 작용에 대한 정확한 기록을 유지하고 바이오젠 제품과 관련된 부작용이나 우려 사항을 해당 내부 부서에 보고해야 한다. 바이오젠 담당자는 회사의 제품을 홍보하고 환자가 자신의 상태를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데 필요한 치료법에 접근할 수 있도록 의료 제공업체와 관계를 구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자가면역과 혈액학적 장애를 대상으로 하는 바이오젠

바이오젠은 다양한 상태를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여러 약물을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다. 아듀카누맙은 알츠하이머 병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단일 클론 항체이다. 질병의 특징인 아밀로이드 베타 플라크를 표적으로 하여 제거하도록 설계되었다.아듀카누맙은 2021년 6월 미국 FDA의 승인을 받아 거의 20년 만에 알츠하이머병에 대한 승인을 받은 약물이다. 디메틸 푸마르산은 재발하는 다발성 경화증을 치료하기 위해 사용되는 경구약으로, 염증을 줄이고 신경섬유의 보호피복인 미엘린 칼집의 손상을 방지하는 작용을 한다.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일반적으로 처방되는 MS 약물 중 하나이다. 아보넥스는 재발하는 형태의 MS를 치료하기 위해 사용되는 주사형 약물로서 염증을 감소시키고 면역체계의 MS 퇴치 능력을 향상시키는 작용을 한다. 이 약물은 일주일에 한 번씩 투여되며 시판되고 있는 가장 오래된 MS 약물 중 하나이다. 스핀라자는 근육 약화와 위축을 일으키는 희귀 유전 질환인 척추 근육 위축증을 치료하기 위해 사용되는 약물이다. 운동 뉴런의 생존에 필수적인 SMN이라는 단백질의 생성을 증가시킴으로써 작동하며, 척수액 주입을 통해 투여된다. 나탈리주맵은 재발하는 형태의 MS와 크론병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단일 클론 항체이다. 면역 세포가 손상을 일으킬 수 있는 뇌와 척수로 들어가는 것을 막음으로써 작동하며, 4주에 한 번씩 주입을 통해 투여된다. 디록셀 푸마르산은 재발하는 형태의 MS를 치료하기 위해 사용되는 경구약이다. 소화기 계통에 더 용이하도록 설계되어 설사와 홍조와 같은 부작용의 가능성을 줄여준다. 바이오젠의 제품은 신경학적, 자가면역, 혈액학적 장애를 대상으로 하며 임상시험에서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새로운 치료법을 개발하고 이러한 조건을 가진 환자들의 삶을 개선하기 위해 연구 개발에 계속 투자하고 있다.

혁신적인 치료법을 시장에 선보일 바이오젠의 투자전망

바이오 의약품 회사로서 바이오젠의 미래 투자 전망은 다양한 신경학적, 자가면역 및 혈액학적 장애를 치료하기 위한 새로운 치료법을 개발하고 시장에 내놓을 수 있는 능력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현재 알츠하이머 치료법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ADUHELM 외에도, 그 회사는 타우 단백질과 신경염증과 같은 질병의 다른 측면을 목표로 하는 몇 가지 다른 약을 개발하고 있다. 또한 유전병 치료를 위한 유망한 연구 분야인 유전자 치료에 투자하고 있으며, 혈우병과 X-연쇄성 망막색소증 치료를 포함한 여러 유전자 치료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기존 바이오시밀러와 비슷하지만 동일한 버전의 바이오시밀러에 투자하고 있어, 환자와 의료 시스템에 비용 절감 효과를 제공할 수 있으며 아달리밋맵과 리툭시맵용 바이오시밀러를 포함한 여러 바이오시밀러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고 있다. 환자의 상태를 관리하고 결과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는 웨어러블 및 모바일 앱과 같은 디지털 건강 기술의 사용을 탐구하고 있으며, 디지털 헬스 스타트업과 제휴하여 기존 치료법을 보완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고 테스트해 왔다. 중국과 브라질 등 신흥시장을 중심으로 국제시장 진출 확대를 꾀하고 있다. 복잡한 규제 환경을 탐색하고 이러한 지역에서 범위를 확장할 수 있도록 협력 및 협업에 투자하고 있다. 바이오젠의 향후 투자 전망은 혁신적인 치료법을 시장에 선보이고 알츠하이머병, 유전자 치료 등 핵심 분야에서 지속적으로 입지를 넓힐 수 있는 능력에 달려 있다. 회사가 디지털 헬스와 바이오시밀러에 집중하는 것도 성장과 확장의 기회를 제공한다.